관리 메뉴

일본여행에 대한 모든 것

일본 맞춤 자유여행 오키나와(沖縄)! 아침식사 맛 집! 현지인 추천 인기 음식점 BEST 10! 본문

일본에서 추억 만들기/오키나와

일본 맞춤 자유여행 오키나와(沖縄)! 아침식사 맛 집! 현지인 추천 인기 음식점 BEST 10!

Japanian 추억공장 2018.05.23 11:35

♡♡ 안녕하세요. 
일본 맞춤 자유여행 전문 "재패니안"입니다.

오키나와(沖縄)에는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는 그날 하루의 에너지원이 되죠. 여행을 즐기시는 중이라면 더욱이 그 지역만의 맛있는 아침식사를 맛보고 싶지 않으세요? 호텔의 조식 뷔페도 매력적이지만 이번 오키나와 여행 중에는 꼭 한번 찾아가 보시면 좋을 아침식사 맛 집으로 유명한 음식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 카카오톡으로 매일매일 일본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친구 추가 하세요!!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진 오키나와! 힐링투어 떠나자!
▶▶▶
일본 자유여행 오키나와 여행상품 바로가기!
   
노블레스(N), 럭셔리(L), 릴랙스(L)! 풀빌라에서 제공받는 최고의 서비스!
▶▶▶2박3일 일본 자유여행 오키나와 여행상품 바로가기!
       
시대의 트렌드! 나홀로족(코쿤족)을 위한 오키나와 진(Jin)하게 다녀와~!
▶▶▶3박4일 일본 자유여행 오키나와 여행상품 바로가기!


          

(오키나와 잔파 미사키(곶)의 석양 풍경)


              

1. 아침부터 맛보는 오키나와 명물 "포크 타마고 오니기리 본점"

오키나와에서 유명한 "포크 타마고 오니기리(ポークたまごおにぎり)"는 겉면을 바삭하게 구운 포크 런쳔미트와 얇게 부친 계란을 삼각김밥에 끼워 넣은 먹거리예요. 오키나와에서는 편의점이나 도시락 전문점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가정에서도 늘 만들어 먹는 음식이에요. "포크 타마고오니기리 본점"에서는 주문을 받은 후에 하나하나 직접 만들어 준답니다. 1인분의 양이 아주 많기 때문에, 꼭 공복이실 때 찾아가 보세요. 물론 포장도 되기 때문에, 경치가 좋은 곳에서 드셔도 좋고, 돌아가시기 전에 들르셔서 비행기 안에서 드셔도 좋을 거예요.

             

2. 오키나와의 야채와 과일이 듬뿍 츠보야 가든 하우스 "카페 니훼라"

나하 시내에서 인기 관광지역인 츠보야와 치문 거리의 가까운 곳에 있으며, "츠보야 가든 하우스(壺屋ガーデンハウス )"라는 위클리 맨션에 병설되어 있는 인기 카페가 바로 "카페 니훼라(にふぇら)"인데요. 오너의 할머니가 사셨던 집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마당에는 바나나, 망고 등 남국스러운 과일나무가 자라고 있어요. 오너 부부가 비건이어서, 제공되는 식사들도 모두 동물성은 사용하지 않는답니다. 오키나와산 식재료를 중심으로 야채와 과일을 듬뿍 넣은 메뉴들은 그 맛은 물론, 영양 밸런스까지 고려된 몸에 좋은 것들 뿐이랍니다. 오리지널 비건 요리를 꼭 한번 맛보시는 건 어떨까요?

           

3.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퍼스트 푸드 "JEF 도미구스점"

오키나와에서 첨으로 만들어진 퍼스트 푸드점으로 "A&W"와 어깨를 나란하는 곳이 바로 "Drive-In Restaurant JEF (ジェフ豊見城店)"인데요. 일본에서는 드물게 드라이브인 형식이라서, 차를 탄 채로 인터폰으로 주문을 하면 점원이 식사를 가져다주어요. 아침 6시부터 조식 메뉴로, 햄에그샌드위치나 토스트 세트 등을 드실 수가 있어요. 오키나와의 식재료 만으로 만든 메뉴 중에 "누야루 버거"라는 것이 있는데요. 여주, 계란, 돼지고기를 넣어 만든 고야참 푸르를 빵 사이에 끼워 만든 버거라고 할 수 있어요. 여행 중의 식사는 아주 중요하지만 시간이 허용치 않을 때는, 될 수 있으면 가겹게 때우게 되죠. 그런 분들께 "드라이브인 레스토랑 JEF"를 적극 추천해 드려요.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드셔도 되고, 드라이브를 즐기시면서 드셔도 좋겠죠.

                   

4. 세련된 하와이안 팬케이크 "C&C BREAKFAST OKINAWA"

오키나와의 세련된 카페에서 먹는 메뉴라고 하면 역시 "하와이안 팬케이크" 인데요. 겉모습만 세련된 것이 아니라 맛도 아주 일품인데요. 나하에 오시면 꼭 들러보시기 바랄게요. 여행지에서 먹는 맛있는 아침 식사를 컨셉으로 하고 있는 "C&C BREAKFAST OKINAWA"는 폭신폭신한 스프레 팬케이크를 아침부터 맛보실 수가 있답니다. 토, 일, 축 일은 8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있어요. 팬케이크 외에도 에그 베네딕트나 아사이 볼, 프렌치 토스트 등 하와이 전통의 조식 메뉴가 갖추어져 있어요. 오키나와에서의 하와이안 조식 한번 체험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5. 금방 구운 빵이 일품인 "플라우먼즈 런치 베이커리"

"플라우먼즈 런치 베이커리(PLOUGHMAN'S LUNCH BAKERY)"는 키타나카구스쿠의 외국인 주택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 있어요. 최근 카페 수가 증가 되고 있는 오키나와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지역이죠. 비교적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마당에서 보는 오키나와의 풍경이 끝내준답니다. 이 가게는 외국인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어져서 그런지 아지트 같은 분위기를 풍겨요. 가게 이름인 "플라우먼즈 런치"는 "농부의 점심"이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아침 8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조식으로 즐기기에 문제없죠.  8시에서 12시까지 10인분만 한정해서 판매하는 "A.M. 프레이트"는 엄선된 재료로 만든 빵과 함께 수프・샐러드・스크램블 에그를 원 플레이트로 즐기실 수 있어요. 비건 대응도 해주고 있어서 신경이 쓰이는 분들은 웹사이트를 체크한 후에 들러보세요.

           

6. 버터밀크가 듬뿍 "하와이안 팬케이크 하우스 파니라니"

온나손의 리조트호텔에 숙박을 하신다면, 2012년에 오픈한 하와이안 다이나가 컨셉인 "하와이안 팬케이크 하우스 파니라니(Hawaiian Pancakes House Paanilani)"를 꼭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버터밀크를 듬뿍 넣은 팬케이크가 화제가 되고 있는 곳 이예요. 버터밀크는 일본에서 손에 넣기 쉽지 않은 은 귀중한 재료로, 우유와 비교한다면 지방이나 칼로리가 많이 낮은 것이 장점인데요. 폭신폭신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의 팬케이크는, 주문을 받은 후에 한장 한장 정성스럽게 구워낸답니다. 실내는 하와이 풍의 소박한 분위기가 연출 되어 있어 느긋하게 아침 식사를 즐기기엔 안성맞춤인 곳 이예요.

             

7. 애정만점 영양만점 "츠키노와 식당 아사고한야 텐코모리"

나하 시내에서 제일 번화한 국제거리에서도 가까운 곳으로 게스트 하우스 "겟코소(月光荘)에 병설되어 있는 곳이 바로 "츠키노와 식당 아사고한야 텐코모리(つきのわ食堂 朝ごはん屋てんこもり)"인데요. 가까운 곳에 있는 공설시장에서 섬 야채나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야채를 중심으로 제공되는 애정 가득한 아침 식사를 맛보실 수가 있어요. 켓코소는 배낭 여행객이나 외국 여행객들이 다수 머무는 게스트 하우스인데요. 식당은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식재료의 본래의 맛을 잘 살린 심플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전날에 과음을 하셨다고 해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거예요.

             

8. 갓 구운 빵과 맛있는 커피 "오하코르테 베이커리"

"식과주"를 컨셉으로 한 이곳은 천연효모를 사용해 구운 빵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오하코르테 베이커리(Ohacorte Bakery)"인데요. 실내는 갓 구운 빵의 향기로운 냄새로 가득하답니다. 오키나와답게 아사, 돌소금을 사용해 만든 빵도 인기 메뉴예요. 맛있는 냄새와 귀여운 모양에,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아침 7시 반부터는 조식도 제공되고 있어서 일찍 일어난 아침에 한번 찾아가 보시는 건 어떨까요?

           

9. 오키나와 된장이 일품인 "미소메시야 마루타마"

2016년 3월에 오픈한, 일본 정식이 자랑인 곳이 바로 "미소메시야 마루타마(味噌めしや まるたま)"인데요. 미소시루를 시작으로 식재료의 모든 양념에 "타마 나하 미소 쇼유"의 미소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 미소는 천연 양조 무첨가로 류큐왕조 시대부터 내려오는 오키나와에서도 가장 오래된 미소랍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타마나하미소를 알리고 싶다는 오너의 바램에서 오픈한 곳이에요. 아침 7시반 부터 제공되는 조식에서 제일 인기 있는 것이 바로 "니쿠미소 낫또 정식"인데요. 현미밥・미소시루・ 낫또・샐러드・피클 등 심플한 일본 정식의 본래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런치 타임의 미소 메시인 "고등어 된장 조림"과 디너 타임의 요루미소 메시인 미소 토마토소스, 돼지 부추피차 등 아주 인기가 많답니다. 

                     

10.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 "씨사이드 드라이브인"

1967년 창업이래 오키나와의 전통 드라이브인 레스토랑으로 지금까지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곳이 바로 이곳 "씨 사이드 드라이브인(SEA SIDE DRIVEIN)"인데요. 창업자는 원래 냉장고 제조업을 경영하고 있었는데, 일 때문에 드나들었던 미군 기지 내의 레스토랑이 마음에 들어 거기에서 힌트를 얻었다고 하네요. 아메리칸 풍정이 물씬 풍기는 이곳의 창업 비화예요. 아침부터 제대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는 조식 메뉴의 "스테이크와 계란"을 추천해 드려요. 볼륨 만점으로 그날 하루의 충분한 에너지원이 될 거예요. 그 외에도 "치즈 오믈렛"이나 "프렌치 토스트" 등 가벼운 메뉴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식성에 맞게 골라 드실 수 있어요.


(출처 : SeeingJapan)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진 오키나와! 힐링투어 떠나자!
▶▶▶ 일본 자유여행 오키나와 여행상품 바로 가기!
       
노블레스(N), 럭셔리(L), 릴랙스(L)! 풀빌라에서 제공받는 최고의 서비스!
▶▶▶2박3일 일본 자유여행 오키나와 여행상품 바로 가기!
         
시대의 트렌드! 나홀로족(코쿤족)을 위한 오키나와 진(Jin)하게 다녀와~!
▶▶▶3박4일 일본 자유여행 오키나와 여행상품 바로 가기!

              

재패니안의 특별함, 무형 가이드 맞춤 일정표!      
▶▶▶ 일본 자유여행 맞춤 일정표 바로 가기!

            

        

             

♡♡ 오키나와만의 맛있는 아침식사를 즐겨보세요!

어떠셨어요? 평소에 아침식사를 하지 않으시는 분도 오키나와에 오셨을 땐 꼭 들러보세요. 어느 가게에 가시더라도 맛은 물론 분위기도 최고예요!  옛스러운 오키나와의 풍경에서 부터 아메리칸 테이스트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조금만 일찍 일어나셔서 오키나와의 맛있는 아침 식사를 드셔보세요. 여행이 보다 더 즐거워지실 거예요.

               

【 Okinawa 】 오키나와의 모든 것.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일본 맞춤 자유여행 및 료칸, 호텔 예약문의는 역시 재패니안!
일본 최고의 전문가들이 자유여행과 료칸, 호텔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전화문의 : 070-4422-2929


와...싸다!! 포켓 와이파이도 재패니안에서! 
신청은 여기로
↓↓↓


SM 면세점 특별우대 쿠폰! 
재패니안 제휴 우대 쿠폰을 드려요!!


NTT 도코모 데이터 전용 유심카드! 
재패니안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신청은 여기로
 ↓↓↓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