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본여행에 대한 모든 것

교토(京都) 일본 맞춤 자유여행! ♬ 온천 자유여행 코스! 현지인 추천 인기 온천 관광 지역&료칸 BEST 10선! 본문

일본에서 추억 만들기/교토(고베)

교토(京都) 일본 맞춤 자유여행! ♬ 온천 자유여행 코스! 현지인 추천 인기 온천 관광 지역&료칸 BEST 10선!

Japanian 추억공장 2018.09.18 15:02

♡♡ 안녕하세요. 
일본 맞춤 자유여행 전문 "재패니안"입니다. 
교토(京都)는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인기 관광 명소인데요. 킨카쿠지(金閣寺)와 기요미즈데라(清水寺)를 시작으로 역사를 실감케 하는 건축물은 물론, 우지 말차를 대표로 하는 일본 차, 거리 산책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기모노(着物) 렌트 등 매력 덩어리 도시랍니다. 아름다운 거리를 감상하기 위해 이동은 거의 도보가 많은 듯싶은데요. 이번에는 관광으로 지친 몸을 회복시켜주는 교토(京都)의 온천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정취 넘치는 온천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 보시는 건 어떠세요?!


♬♬♬ 카카오톡으로 매일매일 일본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친구 추가하세요!!


기요미즈데라(清水寺)


기요미즈데라(清水寺)


♧♧♧ 
볼거리 넘치는 고도(古都) 교토(京都)로 떠나자!
▶▶▶ 일본 자유여행 교토 여행상품 바로 가기!

노천온천 딸린 객실(야마노 테라스)에서 극진한 접대와 힐링!
▶▶▶일본 자유여행 오사카 & 교토 2박 3일 여행상품 바로 가기!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천년 수도 교토에서 기모노 입고 추억 만들기!
▶▶▶일본 자유여행 오사카 & 교토 3박 4일 여행상품 바로 가기!


재패니안의 특별함, 맞춤 일정표! 숙소&항공 예약부터 원하는 여행 일정까지! 

▶▶▶일본 맞춤 자유여행! 보고, 먹고, 즐기는 맞춤 자유여행을 가보자!


킨카쿠지(金閣寺)


킨카쿠지(金閣寺)


1. 넓은 실내가 개방감을 느끼게 하는 "겐지노유"!



"겐지노유(源氏の湯)"는 교토부 우지시 내에서는 유일하게 당일치기 천연 온천인데요. 이곳에서는 지하 1111미터에서부터 끌어올리는 양질의 온천이 자랑이랍니다. 이곳의 온천수는 쉽게 식지 않기로 유명한데요. 수족냉증을 가진 분들께 특히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드넓은 실내가 개방감을 느끼게 하며, 특히 노천탕은 정원에 빽빽하게 들어찬 대나무를 감상하시며 온천욕을 즐기실 수가 있답니다. 

시설 내에는 레스토랑도 구비되어 있어 직접 길러낸 돼지고기를 사용한 요리가 평판을 얻고 있답니다. 단맛을 느낄 정도의 고급 육질을 자랑하는 돼지고기를 샤부샤부나 수육으로 해서 드실 수 있답니다. 교토에서 온천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Uji Natural Hot Spring Genji-no-Yu / 宇治天然温泉 源氏の湯)




2. 5종류의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카덴쇼우"!



"카덴쇼우(花伝抄)"는 조용히 하루의 피로를 풀고자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아라시야마 역 바로 앞에 위치한 편리한 교통과 전통적인 교토(京都)의 풍정을 느끼게 하는 외관이 그 인기의 비결이랍니다. 

이곳에서 자랑하는 온천은 5종류의 전세 노천탕인데요. 스팀 사우나와 비슷한 "키리노유", 적벽돌로 만들어진 모던한 분위기가 특징인 "아카네노유", 그리고 유럽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하는 "키누노유" 등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답니다. 커플이나 가족끼리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에요. (京都 嵐山温泉 花伝抄)




3. 드넓은 대욕장에서 우아한 한때를 "쇼우엔 소우"!



"쇼우엔 소우(松園荘)"는 일상을 벗어나 비일상을 즐기고 싶어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온천시설인데요.  정취 넘치는 입구에서 한발 들어서게 되면 우아한 실내 공간에 압도당할 정도인데요. 천정은 확 트여 있으며 수로를 주변으로 딴 세상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답니다. 이곳에서는 약 800평이나 되는 대욕장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곳에서 특히 추천하고 싶은 온천은 회나무 향이 그윽한 노천탕인데요. 낮에도 물론 좋지만, 밤이 되면 라이트업으로 환상적인 공간을 창출해 낸답니다. 어린이에서 어른까지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쇼우엔 소우". 꼭 기억해 주세요.
(syoenso hozukawatei / 松園荘 保津川亭)




4. 아마노하시다테를 일망할 수 있는 "호텔 키타노야"!



"호텔 키타노야(Hotel Kitanoya / 北野屋)"는 계절별로 다양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온천인데요. 이곳의 호텔에서는 모든 객실에서 아마노하시다테를 일망할 수 있게 되어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이랍니다. 이곳 온천에서 추천해 드리고 싶은 것은 "노천탕"인데요. 이 호텔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정원을 감상하며 온천욕을 즐기실 수가 있답니다. 

또한 개별 온천도 테라스로 둘러싸여 있어 커플이나 가족끼리 이용하기에 편리하게 되어 있답니다. 교토 관광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꼭 이곳 "호텔 키타노야"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5. 최고급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토게츠데이"!



이곳 "토게츠데이(Togetsutei)"는 창업 연도인 1897년부터 이어진 아라시야마의 전통 온천인데요. 외관은 그야말로 아라시야마를 대표하는 풍격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곳의 자랑은 대리석과 고영석을 사용한 천연 온천인데요. 대리석과 고영석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온몸으로 느끼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시는 건 어떠세요. 

이곳은 아라시야마의 전통 온천답게 온천뿐만 아니라 먹거리에 있어서도 아주 높은 레벨을 자랑한답니다. 제철 식재를 아낌없이 사용한 일품들의 옴 퍼레이드! 일상의 피로를 풀어내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교토 전통 온천의 정성이 담긴 서비스! 받아 보고 싶지 않으세요? (Togetsutei / 渡月亭)




6. 온천에 바라보는 저녁노을이 일품인 "이치보우칸"!



"이치보우칸(Ichiboukan / 一望館)"은 유우히가우라(夕日ヶ浦) 온천의 하마즈메 해안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하며 여유롭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온천인데요. 이곳의 온천은 미인탕이라고 불릴 만큼 미용에 큰 효과가 있다고 평판을 얻고 있는데요. 여성분들이라면 한번은 체험해 보고 싶은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또한 유우히가우라는 석양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관광명소 랍니다.



기분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고, 일본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일몰을 감상한다는 것, 정말 특별한 순간이 아닐 수 없겠죠. 이곳 이치보우칸에서 여행의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7. 가족여행에 특히 추천하고 싶은 온천 "치카라노유"!



"치카라노유(力の湯)"는 다양한 온천과 개방감 넘치는 사우나, 그리고 여성분들께 특히 인기가 있는 암반욕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온천 시설인데요. 이곳의 온천은 조금 미끌미끌함을 느끼게 하는 천연온천으로 쉽게 식지 않는 것이 그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게다가 영업시간이 길어, 심야 2시까지 온천욕을 즐길 수가 있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물론 지역민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다양한 시설을 구비하고 있어 하루 종일 있어도 질릴 틈이 없답니다. 

어린아이들부터 나이 많은 어르신들에게도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여행의 피로를 이곳 치카라유에서 풀어 보시는 건 어떠세요? (Fushimi Chikara-no-yu / 伏見力の湯)




8. 아름다운 산속에 위치한 "쿠라마 온센"!



"쿠라마 온센(くらま温泉)"은 조용한 온천욕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이곳은 주위가 삼나무로 들러싸여 있어, 그야말로 교토의 은신처 같은 인상을 주는 곳이랍니다. 이곳에서는 노천탕과 실내 대욕장에서 온천을 즐기실 수가 있어요. 특히 노천탕에서는 산속의 적막함을 즐기며 여유롭게 온천욕을 즐기실 수가 있답니다. 

계절별로 다양한 풍경을 보여주는 산들이 여러분들의 눈과 마음을 힐링 시켜 드릴 거예요. "쿠라마데라" 라는 교토에서도 유명한 파워스폿이 가까이에 있어 하이킹을 즐기기에도 좋답니다. 대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면 온천욕을 즐겨 보세요. (Kurama Hot Spring  / くらま温泉)




9. 지역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히카리노유"!



"히카리노유(光の湯)"는 지역민들이 모이는 인기 온천시설인데요. 이곳에서는 노천탕을 즐기실 수가 있어요. 이 노천탕은 고영석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확 트인 전망이 개방감을 느끼게 한답니다. 이곳의 온천은 지하 1300미터에서 부터 올라오는 천연온천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가 매끌매끌하게 젊어진다는 평판을 받고 있답니다. 

특히 이번에 추천해 드리고 싶은 것은 "바이브라바스"인데요. 밑에서부터 거품이 보글보글 나와 피곤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들어 스트레스를 풀기에도 딱 좋은 곳이랍니다. 한번 가보고 싶으시죠? (Takaoonsen Hikari Hot Spring  / たかお温泉 光の湯)




10. 다갈색의 온천수가 특징인 "텐잔노유"!



"텐잔노유(天山の湯)"는 아라시야마 등의 주요 관광지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교통 편이 편리한 온천인데요. 일본의 전통적인 여관의 풍모를 풍기는 정취 깊은 외관이 특징이랍니다. 이곳의 추천 온천은 "나트륨 칼슘 염화천"이라고 해서 보통 해안지역의 온천에서 볼 수 있는 온천수인데요. 교토에서는 아주 보기 드물다고 하는군요. 다갈색의 온천수가 특징이랍니다. 

이곳에서는 온천뿐만 아니라 맛있는 요리로도 유명한데요. 제철 식재를 듬뿍 사용한 일식과 양식을 드실 수 있답니다. 가족이나 연인끼리 들르기에 아주 좋은 곳이에요. (Sagano Onsen Tenzan-no-yu  / さがの温泉 天山の湯)




♡ 교토(京都)의 온천을 만끽해 볼까요? 

교토는 많은 관광명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거리거리마다 그 아름다움은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인데요. 이런 모습들을 모두 눈에 담기 위해 특히 많이 걷게 되는 여행지의 하나죠. 관광을 하시며 피곤에 지친 몸을 회복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온천욕이라 할 수 있죠. 여기 소개한 교토(京都)의 온천들을 참고하셔서 최고의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쿠라마지(鞍馬寺)       

출처 : SeeingJapan편집부           

             鞍馬寺と貴船神社


♧♧♧ 
볼거리 넘치는 고도(古都) 교토(京都)로 떠나자!
▶▶▶ 일본 자유여행 교토 여행상품 바로 가기!

노천온천 딸린 객실(야마노 테라스)에서 극진한 접대와 힐링!
▶▶▶일본 자유여행 오사카 & 교토 2박 3일 여행상품 바로 가기!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천년 수도 교토에서 기모노 입고 추억 만들기!
▶▶▶일본 자유여행 오사카 & 교토 3박 4일 여행상품 바로 가기!


재패니안의 특별함, 맞춤 일정표! 숙소&항공 예약부터 원하는 여행 일정까지! 

▶▶▶일본 맞춤 자유여행! 보고, 먹고, 즐기는 맞춤 자유여행을 가보자!


京料理旅館 高台寺 よ志のや


高台寺 かいせき(코타이지 가이세키)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일본 맞춤 자유여행 및 료칸, 호텔 예약문의는 역시 재패니안!
일본 최고의 전문가들이 자유여행과  료칸, 호텔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전화문의 : 070-4422-2929



와...싸다!! 포켓 와이파이도 재패니안에서! 
신청은 여기로
↓↓↓


SM 면세점 특별우대 쿠폰! 
재패니안 제휴 우대 쿠폰을 드려요!!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