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본여행에 대한 모든 것

일본 맞춤 자유여행! 도쿄(東京) 아침식사 맛 집! 현지인 추천 인기 아침식사 BEST 10선! 본문

일본에서 추억 만들기/도쿄

일본 맞춤 자유여행! 도쿄(東京) 아침식사 맛 집! 현지인 추천 인기 아침식사 BEST 10선!

Japanian 추억공장 2018.04.17 10:38

♡♡ 안녕하세요. 
일본 맞춤 자유여행 전문 "재패니안"입니다.
하루의 시작이기도 한 아침식사는 제대로 먹어서 그 후 발랄하고 건강하게 행동할 수 있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물론 여행 중에도 그것은 똑같다고 생각 합니다. 특히 여행에서는 자신이 목표로 하는 관광지를 돌아보기 위한 활동 에너지가 되는 맛이 있고 건강에도 좋은 아침식사! 이번에는 인기 관광지인 도쿄(東京)에서도 특별히 엄선한 꼭 먹고 싶은 아침식사 가게를 소개하겠습니다.

               

             

♤♤♤
나 홀로! 세계적인 인기 관광지! 도쿄를 가다!

▶▶▶일본 자유여행 도쿄 여행상품 바로 가기!
                      
가고싶은 곳, 먹고싶은 것, 사고싶은 곳! 도쿄에서!
▶▶▶2박3일 일본자유여행 도쿄 여행상품 바로가기!
             
▶▶▶3박4일 일본자유여행 도쿄 여행상품 바로가기!

               

                    

1. 아침 햇살이 기분 좋은 "굿모닝 카페"

도쿄도 시부야구에 있는 인기 아침식사 가게 "굿모닝 카페(Good Morning Cafe)"는 밝고 개방적인 가게 안에서 편히 쉴수 있는 멋진 가게입니다. 커피에 토스트나 요구르트 등, 정통적인 모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거기에 그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아사이나 햄버거 등의 볼륨 있는 것도 제공되고 있어서 아침부터 맛있는 것을 제대로 드시고 싶은 분에게도 매우 추천의 가게입니다. 가게 밖에는 테라스 좌석도 있어서 그곳에서 먹으면 매우 상쾌한 아침을 느낄 수 있으므로 매우 추천합니다. 맑고 기분 좋은 아침에 꼭 찾아 두고 싶은 왕도의 아침 카페입니다. (주소:1 Chome-17-1 Sendagaya, Shibuya, Tokyo)

                     

2. 아침이라서 더 먹고 싶은 명물 "Coffee House Soleil"

아이스커피가 맛있는 것으로 매우 유명한 지역 주민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찻집이 "Coffee House 소레이유(コーヒーハウス それいゆ)"입니다. 이곳의 모닝으로 특히 인기가 있는 것이 연유의 밀크 토스트입니다.  토스트에는 연유를 듬뿍 머금고 그 위에 휩 크림이 올려진 소레이유의 명물 모닝 메뉴입니다. 달달해 보이는 겉보기와는 달리, 의외로 산뜻하고 연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맛있다는 평판입니다. 아침이므로 다이어트 중인 분이 단것을 섭취해도 죄책감이 별로 느끼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기쁜 점의 하나입니다. 꼭 명물의 연유 토스트와 맛있는 아이스커피를 함께 드셔 봐 주십시오.(주소:3 Chome-15-7 Nishiogiminami, Suginami-ku, Tokyo)

                 

3. 아사쿠사에서 사랑받고 있는 모닝 "페브라리 카페"

관광지로도 대인기인 아사쿠사. 일본에서도, 해외에서도, 연일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서 매우 붐비고 있습니다. 그런 아사쿠사에 있는 원 코인(500엔)으로 모닝을 즐길 수 있는 인기 가게가 "페브라리 카페(FEBRURY CAFE)" 입니다. 이곳의 가게에서는 아사쿠사의 명물 빵집인 "페리칸"의 빵을 먹을 수 있는 것으로도 매우 유명합니다. 여유롭고 침착한 분위기에서 식사가 가능하므로 지역 주민들한테도 지지 받고 있어서 자주 아침식사로 이곳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모닝 빵은 무려 같은 가격으로 치즈 토스트로 바꿀 수 있는 것도 좋은 점입니다. 조금 다른 맛을 시험해 보고 싶은 분은 꼭 치즈 토스트를 주문해 보시면 어떻습니까? (주소 :1 Chome-7-8 Kaminarimon, Taito, Tokyo)

                   

4. 생각지도 못한 놀랄만한 사이즈의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아메리칸"

도쿄 안에서도 유수의 고급 쇼핑의 거리인 긴자. 그런 거리에 선 초인기의 모닝 가게가 "아메리칸(American アメリカン)"입니다. 이곳의 가게의 명물은 뭐라고 해도 매우 큰 사이즈의 샌드위치가 유명합니다! 샌드위치는 원래라면 얇게 썬 빵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주류입니다. 하지만 이곳의 아메리칸에서는 한입에는 먹지 못할 정도의 두툼한 빵에 재료가 가득 들어있는 것이 제공됩니다. 그 두께는 무려 10센티! 아주 큼지막해서 아침부터 제대로 먹고 싶은 분이라도 대만족인 모닝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혹시 다 먹지 못할 경우라도 포장해 주기 때문에 점심으로 드실 수 있는 것도 안심입니다. (주소 : 4 Chome-11-7 Ginza, Chuo-ku, Tokyo)

               

5. 도쿄 타워를 바라보며 아침 식사를 하는 "르 팡 코티디안 시바공원점"

스카이트리가 세워진 지금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도쿄도의 심벌이라고 할 수 있는 존재의 도쿄 타워. 그런 도쿄 타워를 바라보며 우아하게 아침을 드실 수 있는 것으로 매우 인기인 가게가 "르 팡 코티디안 시바공원점(Le Pain Quotidien)"입니다. 도쿄 타워 부근은 매우 녹음이 풍부한 곳이라서 아침부터 마치 삼림욕을 하고 있는 듯한 상쾌한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또, 멋진 것은 입지뿐만 아니라 빵이 너무 맛있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이곳의 레스토랑에서는 모닝 메뉴도 여러 종류가 있고, 특히 재료가 가득한 오믈렛은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모처럼 도쿄에 왔다면 도쿄 명물을 바라보면서 맛있는 아침식사를 드셔보지 않겠습니까? (주소 : 東京都 港区 芝公園 3-3-1)

                   

6. 커피를 좋아한다면 필견! 무한 리필의 "메종 란뒤멘누 도쿄"

어른의 아침식사라고 한다면 역시 커피가 빠질 수 없습니다. 그런 커피를 좋아하는 분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인기의 가게가 "메종 란뒤멘누 도쿄(Maison Landemaine Tokyo)"입니다. 이곳은 집에서 직접 만든 천연 효모가 자랑인 크로와상이 인기인 가게로 지금까지 몇 번이나 티브이에 소개된 아주 유명한 찻집입니다. 모닝은 어떤 세트를 주문해도 무려 커피나 홍차가 무한리필! 그 때문에 언제나 가게 안은 아침부터 매우 붐비고 있습니다. 특히 인기가 있는 것은 오믈렛 세트. 원 코인(500엔)으로 잔돈이 생겨 버리는 480엔이라는 가격으로 오믈렛과 갓 구운 빵, 거기에 무한 리필 커피 등을 즐길 수 있어서 이쪽을 정해서 주문하는 분도 많은 듯합니다. 꼭 아침은 커피가 빠질 수 없다고 하는 분은 들러 보시면 어떻습니까? (주소: 3 Chome-1-5 Azabudai, Minato, Tokyo)

                     

7. 이것이야말로 일본의 대표적인 아침식사! "야에스 하츠후지"

일본에 해외 문화가 들어온 이후, 그리고 특히 최근에는 점점 양식의 모닝이 늘고 있습니다. 역시 일본에 왔으니까 일본적인 아침식사가 먹고 싶다는 분에게 추천하는 것인 "야에스 하츠후지(やえす 初藤)"입니다. 이곳의 가게는 밤에는 술을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이면서 아침은 일본적인 정식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것으로 매일 아침 많은 직장인들이 찾는 인기의 가게입니다. 주문하고부터 매우 빨리 요리를 제공해 주어서 빨리 아침식사를 해결하고 싶은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특히 인기 있는 것은 520엔의 계란말이 정식. 도쿄역 안이라는 최고의 입지이면서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것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맛도 물론 맛있으므로 일본적인 아침식사를 먹고 싶은 분은 꼭 발길을 옮겨 주십시오! (주소 :  Tokyo, Chuo, Yaesu, 2 Chome-1 八重洲地下街北1号)

                       

8. 아침부터 사치스러운 뷔페로 먹는 "긴자 캐피탈 호텔 아이리스"

아침은 정해진 것이 아닌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이것저것 골라서 먹고 싶다는 분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것이 역시나 호텔 뷔페입니다. 특히 인기 관광지인 츠키지에 있는 이곳 "긴자 캐피탈 호텔( Ginza Capital Hotel) 아이리스"에서는 무려 아침 6시 30분부터 아침식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빨리 아침식사를 해결하고 빨리 관광을 할 수 있으므로 기쁩니다. 가격은 1512엔, 사전 구입권이라면 무려 1050엔이라는 저렴함으로 뷔페를 먹을 수 있는  가게입니다. 맛도 맛있고 요리의 종류도 매우 풍부해서 일본인의 입소문으로도 매우 평가가 높은 곳이므로 꼭 이곳의 뷔페에서 아침부터 제대로 먹고 활기차게 도쿄 관광을 해봅시다! (주소 : 3 Chome-1-5 Tsukiji, Chuo, Tokyo)

                   

9. 아침부터 카레로 건강지향! "프론토 이루바루 도쿄역 이치반마치점"

모두에게 사랑받는 정통의 모닝 세트가 무려 39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인기의 찻집이 "프론토 이루바루 도쿄역 이치반마치점(プロントイルバール東京駅 一番街店)"입니다. 반숙 계란, 샐러드, 커피, 토스트의 매우 심플하면서도 팬이 많은 이 세트. 이것을 먹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매일 아침 가게를 찾고 있습니다. 도쿄역의 개찰구 앞에 있는 가게이므로 아침은 얼른 먹고 싶은 사람에게도 알맞은 가게입니다. 그 외에도 좋은 향기가 식욕을 자극하는 자랑의 카레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그쪽도 매우 추천합니다. 아침 카레는 몸에 매우 좋다고 이야기 되고 있어서 건강에 신경 쓰는 분은 꼭 드셔 보시면 어떻습니까? (주소 :1 Chome-9-1 Marunouchi, Chiyoda, Tokyo)

                 

10. 아침부터 과일로 건강해지는 "쿄바시 센비키야"

도쿄에서 10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고급 과일을 취급하는 인기의 과일가게인 "쿄바시 센비키야(Kyobashi Senbikiya)".그런 센비키야가 경영하고 있는 이곳의 가게에서는 자랑인 과일을 사용한 맛있는 모닝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여성분들부터의 지지가 많고, 가게 안은 아침부터 매우 붐비고 있는 인기 가게입니다. 메뉴 중에서도 후르츠 모닝 세트를 우선 추천! 계절별의 제철 과일을 제공해주고 있어서 입소문 등에서도 호평인 메뉴입니다. 이렇게 아침부터 과일을 먹을 수 있어서 건강 지향의 분에게는 특히 알맞은 가게입니다. 꼭 과일을 좋아하는 여성분은 찾아봐 주십시오. 이곳에서 맛있는 계절 과일을 먹고 나서 건강하게 활동합시다! (주소 : 1 Chome-1-9 Kyobashi, 中央区 Tokyo)


(출처 : Seeing Japan)                  

                

    

♤♤♤
나 홀로! 세계적인 인기 관광지! 도쿄를 가다!

▶▶▶일본 자유여행 도쿄 여행상품 바로 가기!
                      
가고싶은 곳, 먹고싶은 것, 사고싶은 곳! 도쿄에서!
▶▶▶2박3일 일본자유여행 도쿄 여행상품 바로가기!
             
▶▶▶3박4일 일본자유여행 도쿄 여행상품 바로가기!


재패니안의 특별함, 무형 가이드 맞춤 일정표!
▶▶▶ 일본 자유여행 맞춤 일정표 바로 가기!

                     

                      

♡♡ 도쿄(東京)의 맛있는 아침을 먹읍시다!

어떠셨습니까? 도쿄에는 맛있는 아침식사의 가게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부터 옛날부터의 정통 메뉴까지 먹고 싶은 것을 도쿄라면 분명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여기에서 소개한 가게들은 매우 인기있는 명가들 이므로 어디로 갈지 고민 된다면 꼭 이쪽을 찾아 주십시오. 절대로 후회되지 않을 맛있는 도쿄(東京)의 아침식사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일본정부관광국 ] 영화처럼 사는 스타일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일본 자유여행 및 료칸, 호텔 예약문의는 역시 재패니안!
일본 최고의 전문가들이 자유여행과 료칸, 호텔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전화문의 : 070-4422-2929


와...싸다!! 포켓 와이파이도 재패니안에서! 
신청은 여기로↓↓↓


SM 면세점 특별우대 쿠폰! 
재패니안 제휴 우대 쿠폰을 드려요!!


NTT 도코모 데이터 전용 유심카드! 
재패니안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신청은 여기로
↓↓↓


0 Comments
댓글쓰기 폼